거래내역 부모 알림

거래내역 부모 알림 서비스로 자녀의 티머니 사용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1 회원가입 (부모님, 자녀 모두)
  • 02 팩스/이메일로 고객센터에 서비스 신청
  • 03 고객센터에서 접수처리 후 알림
※ 서비스 신청서가 프린트 되지 않은 고객님께서는 ‘서비스 신청서(해지/변경 포함)’를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 요건
- 거래내역을 제공하는 어린이 / 청소년 자녀, 알림서비스를 제공받는 부모님(법정대리인) 모두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 본 서비스는 팩스와 이메일 신청만 가능합니다.(팩스 접수: 02-6989-0102 / 이메일 접수: helper@tmoneycsp.co.kr)

거래내역 알림 방법

1) 홈페이지에서 거래내역 확인
홈페이지에서 거래내역 확인하는 화면
홈페이지에서 거래내역 확인하는 화면
2) 메일로 한달에 한번 자녀의 거래내역 확인
메일로 한달에 한번 자녀의 거래내역 확인 화면
3) 휴대폰으로 자녀의 환불내역 확인
휴대폰으로 자녀의 환불내역 확인 화면
※ 문자발송서비스는 통신사 사정에 의해 지연발송 / 미수신 될 수 있으며, 추후 서비스 정책에 따라 사전 고지 후 유료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알아두실 사항
  • 본 서비스의 신청인은 거래내역 정보를 제공할 자녀(청소년 / 어린이) 고객입니다.
  • 위의 신청서 양식을 인쇄하여 자필로 작성하신 후 고객센터 (팩스 접수: 02-6989-0102 / 이메일 접수: helper@tmoneycsp.co.kr)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고객님께 SMS안내를 드리며 접수 후 늦어도 2일내에(휴일제외) 등록이 완료됩니다. (업무시간 : 월~금 09:00~18:00)
  • 신청서 발송 후 2일(휴일제외) 경과 하였는데 고객센터의 SMS 안내를 받지 못한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1644-0088 / ☎ 080-389-0088 : 무료요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