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티머니 분실/도난 안심서비스

휴대폰 분실 시, 모바일티머니 잔액을 회수 후 고객계좌로 환불하는 서비스입니다.

  • 01 분실/도난 신고(홈페이지)
  • 02 잔액(사용한도) 0원 처리
  • 03 잔액 환불(선불형)
이용안내
- 휴대폰 분실/도난 신고는 티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의 모바일티머니 분실신고 메뉴를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
- 휴대폰 분실 신고/도난 접수 이후 모바일티머니를 주교통카드로 사용하고, 단말기의 네트워크 상태가 on인 경우에만 잔액 회수 처리가 가능하며, 회수/환불 금액은 분실신고 당시의 잔액보다 적거나 없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티머니 안심서비스 고객 의무사항
고객은 정당한 이유 없이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아니한 경우 그로 인해 손해가 발생할 시 티머니는 책임지지 않으며
잔액환불이 보류 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티머니 안심서비스 등록 전 확인 의무
- 해당 서비스의 잔액 보증을 보전하기 위하여 티머니가 보험 상품 가입 시 개인정보를 제3자 (보험사)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 분실 후 잔액환불이 완료된 시점으로부터 해당카드의 잔액의 소유권은 티머니로 양도 됩니다.

모바일티머니 안심서비스 분실 / 도난 후 의무
- 홈페이지 및 티머니 고객센터 1644-0088를 통해 반드시 신고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