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티머니 분실/도난 안심/보험 서비스 접수 안내

휴대폰 분실 시 안심/보험 서비스 접수를 통해 잔액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티머니 분실/도난 안심서비스

이용안내
- 휴대폰 분실/도난 신고는 티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의 모바일티머니 분실신고 메뉴를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
- 휴대폰 분실 신고/도난 접수 이후 모바일티머니를 주교통카드로 사용하고, 단말기의 네트워크 상태가 on인 경우에만 잔액 회수 처리가 가능하며, 회수/환불 금액은 분실신고 당시의 잔액보다 적거나 없을 수 있습니다.
  • 01 분실/도난 신고(홈페이지)
  • 02 잔액(사용한도) 0원 처리
  • 03 잔액 환불(선불형)

모바일티머니 분실/도난 보험서비스

이용안내
- [분실/도난 보험서비스] 는 모바일티머니 APP 내 ‘알림 및 서비스 설정’에서 가입 가능합니다. (설정 -> 알림 및 서비스 설정 -> 분실/도난 보험서비스)
- [분실/도난 보험서비스] 적용 고객의 경우 잔액 회수 불가 시, 신청 시 접수하신 증빙 서류에 따라 환불 가능합니다.
- [분실/도난 보험서비스] 가입 고객의 경우, 신고 접수 5일 내에 잔액 회수 불가 시 제출 서류 검증 후 카드 잔액을 환불해드립니다.
※ 단, 최대 2만원까지 보상되며, 서비스 기간 동안 1회 혜택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보험 적용 기간은 최초 가입 월 기준 익월 1일부터 1년입니다.
(2020년 4월 15일 가입 시 보험 적용 기간 : 2020년 5월 1일 ~ 2021년 4월 30일)
- 해당 서비스는 티머니가 KB 손해보험과 제휴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로, 잔액 보전을 위한 용도로 개인정보를 제 3자(보험사)에 제공되며 보전 이후 개인정보는 바로 파기됩니다.
- 증빙서류 : ① 분실/도난 신고 접수증 다운로드 / ② 통신사 분실 신고 접수증 / ③ 경찰청 유실물 센터 신고 접수증
※ 증빙서류 제출방법 : 이메일 제출 (mobileteam@tmoney.co.kr)
※ 접수 시 3종 모두 제출 필수이며, 누락 시 환불 대상에서 제외 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티머니 분실/도난 접수 고객 의무사항
고객은 정당한 이유 없이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아니한 경우 그로 인해 손해가 발생할 시 티머니는 책임지지 않으며
잔액환불이 보류 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티머니 분실/도난 접수 전 확인 의무
- 분실 후 잔액환불이 완료된 시점으로부터 해당카드의 잔액의 소유권은 티머니로 양도 됩니다.

모바일티머니 분실/도난 후 의무
- 홈페이지 및 티머니 고객센터 1644-0088를 통해 반드시 신고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