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동행카드 분실 / 도난

기후동행카드의 분실 / 도난 시 신고를 통해 잔액을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 1.회원가입 1.회원가입
  • 2.카드등록 2.카드등록
  • 3.분실/도난 서비스 등록 3.분실/도난 서비스 등록
  • 4.기후동행카드 분실/도난 신고 4.기후동행카드
    분실/도난 신고
이용안내
- 구입하신 기후동행카드는 반드시 티머니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카드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드를 사전에 등록하지 않으면, 분실/도난 시 카드잔액을 돌려받을 수 없습니다.
- 기후동행카드 분실/도난 시 사용기간 만료일 전 홈페이지에서 직접 분실/도난 신고를 통해 접수 할 수 있습니다.
- 신고일 기준 3~4 영업일 이내 신청하신 계좌로 입금됩니다.
- 카드값은 환불되지 않으며, 신고시점 이후부터 잔액환불 확정시점까지 사용되는 금액은 티머니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 분실/도난 신고했던 카드를 찾으면 분실신고 취소 및 재사용 등록을 통해 카드를 다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신청 절차 자세히보기'와 '분실/도난 서비스 고객의무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분실/도난 서비스 고객 의무사항
고객 의무사항
고객은 정당한 이유없이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아니한 경우 그로 인해 손해가 발생할 시 티머니는 책임지지 않으며 잔액환불이 보류 될 수 있습니다.
기후동행카드 구매 전 확인 의무
① 이 카드는 주민등록번호 기준 1인1카드 사용을 원칙으로 하며, 타인에게 양도/양수 할 수 없습니다.
② 이 카드를 티머니가 지정하지 않은 방법으로 불법거래 또는 부정, 고의 사용 할 수 없습니다.
③ 이 카드는 상품의 잔액 보증을 보전하기 위하여 티머니가 보험 상품 가입 시 개인정보를 제3자(보험사)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④ 분실 후 잔액환불이 완료된 시점으로부터 해당카드의 잔액의 소유권은 티머니로 양도 됩니다.
기후동행카드 구매 후 의무
이 카드는 분실/도난 시 카드 잔액 환불을 위해 반드시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카드 등록 후 분실/도난 안심 서비스 가입하셔야 합니다.
기후동행카드 분실/도난 후 의무
이 카드는 분실/도난 시 사용기간 만료일 전 홈페이지에서 직접 분실/도난 신고를 통해 접수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