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불청구형 서비스

가맹점에서 사용한 금액을 신용카드 대금으로 후불 청구하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이용

  • 01 모바일티머니
    APP 다운로드 및 실행
  • 02 결제수단 등록
    일별 사용한도 최초부여

    (3만원 또는 5만원)
  • 03 티머니 가맹점 결제 /

     매일 한도금액 자동 복원

     (3만원 또는 5만원)
  • 04 사용대금 청구

     (카드사로 전송)
  • 이용가능 신용카드사
후불청구형 모바일티머니 서비스 이용가능 신용카드사
구분 한도금액
(일 최대)
본인회원
신용 체크
국민카드 3만원
(9만원)
o o
우리카드 5만원
(10만원)
o o
신한카드 o x
하나카드
(구.외환포함)
o x
농협카드
(농협BC포함)
o x
삼성카드 o x
현대카드 o x
BC카드
(IBK기업, DGB대우, BNK부산,
BNK경남, 바로)
o x

※ 체크카드는 소액신용한도가 제공된 경우에만 사용가능(카드사로 문의)
※ 가족카드의 경우 카드에 기재된 가족회원 기준 본인만 사용가능
※ 신한BC, 하나BC, 국민BC는 이용불가
※ 카드변경은 일 3회 가능하며, 일 최대 사용금액은 카드사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후불청구형 모바일티머니 APP 이용 안내

후불청구형 모바일티머니 화면

  • 1카드사조회: 후불청구형 모바일티머니에 등록한 카드사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2잔여한도: 카드사가 정한 일 한도(3만원 또는 5만원) 내에서 사용 후 남은 한도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3한도복원: 잔여한도가 결제하고자 하는 금액보다 적은 경우 잔여한도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 4T마일리지: 교통사용, 이벤트 참여 등을 통해 적립한 T마일리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5 T마일리지로 청구할인: 적립한 T마일리지를 이용하여 후불청구형 사용금액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주요 서비스

후불청구형 모바일티머니 화면

  • 1모바일티머니 변경: 후불청구형 모바일티머니를 충전형 모바일티머니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2등록카드 변경: 후불청구형 모바일티머니 사용을 위해 등록한 카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3티머니 선물: 가족과 친구들에게 티머니 잔액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
  • 4소득공제 등록/해지: 모바일티머니 사용금액의 소득공제를 위해 개인정보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 5분실/도난 안심서비스: 스마트폰을 분실 했을 때, 티머니 잔액을 회수할 수 있는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아두실 사항
  • 휴대폰과 신용카드가 모두 동일한 본인 명의일 경우에만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가족카드의 경우 카드에 기재된 가족회원 이름기준)
  • 휴대폰 분실 시 티머니 고객센터(☎1644-0088)로 신고해 주십시오. 고객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