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불형 서비스

가맹점에서 사용한 금액을 신용카드 대금으로 후불 청구하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이용

  • 01 모바일티머니
    APP 다운로드 및 실행
  • 02 결제수단 등록
    일별 사용한도 최초부여

    (3만원 또는 5만원)
  • 03 티머니 가맹점 결제 /

     매일 한도금액으로 자동 복원

     (3만원 또는 5만원)
  • 04 사용대금 청구

     (카드사로 전송)
  • 이용가능 신용카드사
모바일티머니 후불형 서비스 이용가능 신용카드사
구분 한도금액
(일 최대)
본인회원
신용 체크
우리카드 3만원(9만원) o o
국민카드 o o
신한카드 5만원(10만원) o x
하나카드
(구.외환포함)
o o
농협카드 o x
삼성카드 o x
현대카드 o x
BC카드
(우리, 농협, 기업, 대구, 부산, 경남, 바로)
o o

※ 체크카드는 소액신용한도가 제공된 경우에만 사용가능(카드사로 문의)
※ 가족카드의 경우 카드에 기재된 가족회원 기준 본인만 사용가능
※ 신한BC, 하나BC, 국민BC는 이용불가
※ 카드변경은 일 1회 가능하며, 일 최대 사용금액은 카드사별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후불형 모바일티머니 APP 이용 안내

후불형 모바일 화면

  • 1메뉴 : 모바일티머니 서비스의 전체 내용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 2잔여한도: 현재 남아있는 잔여한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3선물: 가족과 친구들에게 티머니 잔액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
  • 4T마일리지: 청구할인을 신청할 수 있는 T마일리지 잔여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5청구할인: 적립하신 T마일리지로 이용금액 청구 시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 6무료충전: T마일리지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 7쇼핑: 티머니 잔액으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전환방법

기존 모바일티머니(선불 서비스) 고객이세요? 아래와 같이 APP에서 간단한 전환신청으로 후불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좌측상단좌측상단
  2. 변경변경
  3. 서비스 이용방법 선택서비스 이용방법 선택
  • 전환 전 확인사항
    • - 기존 선불 서비스 사용 시 충전한 잔액이 남아 있을 경우, 환불신청한 잔액은 3영업일 이내 입금되며, 후불형 서비스는 바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알아두실 사항
  • 휴대폰과 신용카드가 모두 동일한 본인 명의일 경우에만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가족카드의 경우 카드에 기재된 가족회원 이름기준)
  • 휴대폰 분실 시 티머니 고객센터(☎1644-0088)로 신고해 주십시오. 고객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