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카드의 잔액 또는 고장 시 환불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외형적 이상이 있거나, 카드 고유의 기능상 결함이 있어 정상적인 사용이 불가능한 티머니 카드
채널 | 접수방법 | 환불방법 | 카드구입금 환불 |
---|---|---|---|
수도권 지하철 역사 내 고객안내소 (인천지하철 1~2호선) |
고장카드 환불봉투를 받아 역무원에게 접수 |
접수일로부터 최대 10영업일 내 환불봉투에 기재된 계좌로 환불처리 |
카드 구입대금 환불 불가 단, 최초 충전 후 2년 이내의 불량카드에 대해서만 카드 구입금 지급 (고객의 고의 혹은 과실로 훼손된 파손카드 제외) |
편의점 (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
고장카드 접수처에서 우편환불봉투를 받아 우체통에 접수 |
||
티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 (우편환불봉투) |
환불정보 입력 후 환불봉투를 출력하여 우체통에 접수 (홈페이지 회원만 가능) |
||
티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 (사진 환불) |
환불정보 입력 후 카드 절단 전/후면 사진 업로드 (홈페이지 회원만 가능) |
접수일 다음날 입력한 계좌로 환불처리 (추가 심사 진행 시 최대 5영업일 소요) |
카드 구입대금 환불 불가 |
이동 통신사 직영대리점 방문 |
SKT, KT, LGU+ 직영대리점 방문하여 접수 |
접수일로부터 최대 10영업일 내 환불봉투에 기재된 계좌로 환불처리 |
USIM 비용은 환불 불가 |
티머니타운 방문 | 티머니 본사 티머니 타운에 방문하여 접수 |
- 10만원 이하인 경우, 현장 환불 - 10만원 이상인 경우, 익일 18시 이후 본인계좌로 입금 |
지하철 역사 / 편의점 / 홈페이지 환불처와 동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