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티머니 분실/도난 안심/잔액 케어 서비스 접수 안내

휴대폰 분실 시 안심/잔액 케어 서비스 접수를 통해 잔액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티머니 분실/도난 안심서비스

이용안내
- 휴대폰 분실/도난 신고는 티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의 모바일티머니 분실신고 메뉴를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
- 휴대폰 분실 신고/도난 접수 이후 모바일티머니를 주교통카드로 사용하고, 단말기의 네트워크 상태가 on인 경우에만 잔액 회수 처리가 가능하며, 회수/환불 금액은 분실신고 당시의 잔액보다 적거나 없을 수 있습니다.
  • 01 분실/도난 신고(홈페이지)
  • 02 잔액(사용한도) 0원 처리
  • 03 잔액 환불(선불형)

모바일티머니 잔액 케어 서비스(프로모션)

이용안내
- 티머니 홈페이지에서 ‘모바일티머니 분실/도난 신고’ 후 잔액회수 불가 시, 증빙서류를 검증하여 카드잔액을 보상해 드립니다.
- 본 서비스는 모바일티머니앱 설치고객(선불형)에 한하여 제공되며, 이용에 따른 별도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 원활한 보상 진행을 위해 분실신고 시점에 ‘마케팅 수신동의’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 메뉴 → 설정 → 알림 및 서비스 설정 → 마케팅 수신동의
- 프로모션 기간 : 24년 3월 ~ 25년 2월
- 서비스 기간 내 최대 2만원(1회)까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증빙서류 : ① 분실/도난 신고 접수증 다운로드 / ② 분실 사실 증빙용 통신사 이용계약 증명서 / ③ 경찰청 유실물 센터 신고 접수증
※ 증빙서류 제출방법 : 이메일 제출 (mobileteam@tmoney.co.kr)
※ 접수 시 3종 모두 제출 필수이며, 누락 시 보상금 지급 대상에서 제외 될 수 있습니다.
※ 본 서비스는 변경될 수 있으며, 서비스 내용 변경 시 별도 공지될 예정입니다.
모바일티머니 분실/도난 접수 고객 의무사항
고객은 정당한 이유 없이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아니한 경우 그로 인해 손해가 발생할 시 티머니는 책임지지 않으며
잔액환불이 보류 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티머니 분실/도난 접수 전 확인 의무
- 분실 후 잔액환불이 완료된 시점으로부터 해당카드의 잔액의 소유권은 티머니로 양도됩니다.

모바일티머니 분실/도난 후 의무
- 홈페이지 및 티머니 고객센터 1644-0088를 통해 반드시 신고하셔야 합니다.